보석정보/보석NEWS

‘누브 컬러 다이아몬드’ VVIP 주얼리 쇼 개최

오뜨다이아몬드 2008. 5. 17. 11:42
기사입력 : 2008년 05월 14일

컬러 다이아몬드 마케팅 업체누브 다이아몬드(NOUV Color Diamond)가 지난 4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6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VVIP 주얼리쇼를 개최했다.

지난달 누브 컬러 다이아몬드는 롯데 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에서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마치고 국내 소비자들의 컬러 다이아몬드의 대한 긍정적인 호응과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에 이번 이벤트에서도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독특한 컬러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또한 미국 GIA 감정사자격증을 소지한 본사 직원들이 직접 파견되어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컬러 다이아몬드의 인식을 더욱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이끌어 냈다.

특히 누브 컬러 다이아몬드는 이벤트 첫 날인 24일 저녁 신세계 백화점의 상위 1% 내외의 최우수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나이트 파티에 메인 회사로써 주얼리 쇼를 선보였다.

이번 쇼는 (주)모델라인과 합작한 것으로 국내 탑 모텔인 이선진을 비롯하여 총 10명의 모델들이 누브 컬러 다이아몬드의 고급스러운 제품을 착용했다. 이날 쇼는 지금까지의 컬러 다이아몬드 주얼리 쇼와는 차별화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선진 문화적인 홍보 활동과 이벤트로 보석 업계뿐 아니라 패션업계 전반에도 상당히 좋은 영향을 미쳤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누브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컬러 다이아몬드에 대한 인식 유무를 떠나 컬러 다이아몬드 그 자체의 독특한 색상과 화려한 광채만으로 충분히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관심을 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컬러 다이아몬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점차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남들과 차별화 된 독특한 것을 원하는 요즘 패션 트렌드에 대해서 다시 한 번 확인 했으며, 더 나아가서는 컬러 다이아몬드의 높은 시장성을 확인 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적극적인 마케팅과 활발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는 누브 컬러 다이아몬드는 2008년 7월 롯데 백화점 에비뉴엘에 입점을 타진 중에 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 및 제품 개발과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을 상대로도 판매, 수출을 도모하여 컬러 다이아몬드 시장에 큰 활기를 불어넣을 방침이다.
(출처:귀금속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