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정보/오늘의 순금시세

오뜨에서 예물하신 아리라떼님의 후기글입니다.

오뜨다이아몬드 2014. 1. 3. 15:04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지난달 예물 맞춘거 어제 찾고 이제 예식 일주일밖에 안남앗네요..

예물 여기저기 견적받고 고민중에 우연히 종로 예물투어안내 받고 세군데 정도 갓다 오뜨에서 결정햇어요

신랑이랑 롯데갓다 골든듀에서 넘 맘에 드는 반지 봣는데 엄청비싸 못햇는데 종로에 가니 디자인 많이 잇더라구요

그중에 잴로 퀄리티있고 가격도 딱 맘에 들어 진행하게 됫답니다.

반지는 GIA 3부 목걸이 2부 커플링은 우신3부해서 250만원에 햇어요

 

 
                                    목걸이는 깜박하고 못찍었네요..ㅋㅋㅋ정신머리.... 

 

 

요건 이벤트로 받은 해수진주셋트에요

                               워낙 잘해주셔서 후기올려드리네요! 후기사은품도 주신다고~~~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