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뜨다이아몬드

제일 기다렸던 예물이 왔어욧!♡

오뜨다이아몬드 2014. 1. 6. 14:56

 

 

 

어제 예물 찾았아요-ㅎㅎ

이번주 토욜이 예식이네요-ㅜ_ㅜ

후아 완전 예물만 찾으면 끝이었는데..

준비 끄읕-*ㅋㅋ

 

결혼 준비하면서 예물이 제일 기대되고 많이 보러 다녔던거 같아요-*

전화문의도 많이 묻고 ,묻고, 또 묻고 하다 결국 처음 문의 드렸던 곳에서 진행했습니다.ㅋㅋㅋ

 

궁금한것도 많아서 많이 귀찬게 예쭤봤는데 그때마다 정말 친절하게 답해주시고,,ㅜㅜ감사해요

그래서 그런지 도 믿음이 갔어요- 감사해요 황과정님...ㅋㅋㅋ

 

예랑리가 시간이 안되서 혼자 갔는데,

너무 예뻐서 혼자 사진찍고 했네요.ㅋㅋㅋㅋㅋㅋ

 

사진투척!!

 

 

 

 

 

 

예랑이한테 결혼 준비전부터 케럿다이아반지 노래불럿거든요 ㅋㅋㅋ

다른건 싫고 그냥 반지만 한다구요-ㅎㅎ

정말 다른건 생략하구 반지만 했습니다.^^(보조링까지요☞☜)

 

 

 

 

 

요건 커플링

완전 깔끔하죠-*

손이 참.. 중요하네요,,ㅋㅋ

예랑이도 빨리 껴봤으면 좋겠어요-ㅎ

 

 

 

목걸이랑 귀걸이는 선물로 주셧어요-

완전 한세트같죠?

깔끔하게 정말 마음에 들게 나와서 기분좋아여~~~~~^^^^^^^^

 

예식준비하면서 레테정보 마구마구 수집해서 정말 많은 도움 됫구요-

감사해염 레테님들&-&ㅋㅋ

 

제예물 어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