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뜨다이아몬드

실속있고저렴하게 어머님반지까지 넘행복해요

오뜨다이아몬드 2014. 1. 10. 16:01

비인거같고 귀금속을좋아하지않아서 커플링만하려했는디  예물할돈아껴서 신혼여행을길게잡았거든요,

일이커져버렸네요  견물생심~~눈으로보니까 갖고싶은마음이 샘솟네요

 

 

 

 

종로예물투어에서 정보받아서 레미* 로맨* 오* 세군데 전화로먼저상담받았는데

오* 는정말친절하게 전화로도 계약하게끔 설명잘해주셨어요

첫느낌이좋아서그런지 두번째오*에서 계약했음다

 

 


 

  디자인은비슷했지만 오* 젤루 저렴하게 해주셔셔 더볼것도 없었네요


 


 

생각지않았던 목걸이 남친의서프라이즈 감동 ~요건눈으로보기만해도 넘예쁘답니다. 사은품으로 아코야진주셋트 요거대박제품이예요

 

남친에게연이어감동받은 울엄마진주반지 이건정말생각지도못했는데 시집잘간다고 상담실장님

칭찬이넘쳤죠  저도같은생각  눈물이나왔어요 고맙구미안하구 ...
 

 

 


 

 시어머님것도 요건제가해드렸어요.  좋아하시겠죠  저는다이아도안했지만 마음은 정말로행복했어요

 

 

 

 진주는 이벤트로 무료로주셔셔 셋팅비만 정말 한개에두개할수있었어요.12.7m 남양진주랍니다

 디자인은 거의가비슷했지만 좀더 실속있게 알뜰하게 할수있어서 만족하고 행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