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뜨다이아몬드

3개월동안준비한 예물이예요~~

오뜨다이아몬드 2014. 1. 16. 18:11

 

레테추천 레미* ,오*, 테*  세군데를 먼저 전화예약하고 간단히궁금한거물어봤는데 오*는 전화상담도 잘해주시네요

효성에있는 레미*먼저갔었는데  매장이고급스럽구 친절하구 나쁘진않았는데 첫집이라 정신이 없어서...뭘봤는지기억이가물가물

두번째로 바로옆에있는 테*들렸는데

 제품이랑분위기는 비슷했어요 가격이첫번째집이랑차이가 나서  더보러다니기로했어요

 

2가에서 한복찾고  마지막으로 오*로갔어요 분위기는전체적으로 고급지고 비슷했지만 디자인이랑 가격은 차이가났구요

다이아설명과 제품설명이 다른곳과다르게  자세히믿음가게 해주시네요

 

시어머님이 요기실장님이 마음에드셨는지 반응이별로없으셨는데

여기선 실장님이권해주신 디자인 다예쁘다고 좋아하시길래 저도 마음이편해졌어요

 

타매장과비교 디자인이

독특하고많았어요  그리고저희어머님 다른데하려다가 이리로왔다며 얼마나 깎으시던지 ~~예물할때 어머님이랑같이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

 

다이아5부셋트에 커플링 생각지않았던 팔찌 요건저희가돈내고한거구요 진주셋트랑(해수아코야진주) 티파니목걸이는 사은품 요게대박이예요

제품,가격,친절, 믿음 네박자가가장잘맞는 곳에서 한거같아 마음이놓여요

 

어머님고생하셨다며 실장님이 따로 어머님 선물로브롯치주신데요~~마니마니소개할께요

 

제가한예물한번봐주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