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 2008년 06월 27일
-->
|
(주)HON의 캐릭터 감성 주얼리 브랜드 ‘월트디즈니 주얼리’(대표 노희옥)가 ‘200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주얼리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200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700만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4월 7일부터 10일간 인터넷 소비자 직접 투표방법을 통해 진행되었다.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하여 후보를 선정, 그 중 소비자 투표 결과 최고 득표수를 획득한 브랜드에 시상했다.
월트디즈니 주얼리는 이번 브랜드 대상에서 ‘아가타’와 ‘클루’ 등 경쟁 브랜드들을 제치고 주얼리 부문 1위에 올랐다. 노희옥 에이치오엔(HON) 그룹 회장은 “월트디즈니 주얼리의 높은 상품성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게 되었다”며 “앞으로 캐릭터 주얼리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혁신을 추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월트디즈니는 에이치오엔에서 2005년에 첫 선을 보인 감성캐릭터 주얼리 브랜드로 월트디즈니 코리아와 정식계약을 통해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를 모티브로 주얼리 및 헤어제품, 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28개 백화점 입점을 비롯해 온라인쇼핑몰(www.dizshop.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매출 200억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 문의: 02)2103-4400
유꽃님 기자
‘2008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700만 인터넷 회원 및 대한민국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4월 7일부터 10일간 인터넷 소비자 직접 투표방법을 통해 진행되었다. 부문별 각 브랜드의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등의 사전 기초조사와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하여 후보를 선정, 그 중 소비자 투표 결과 최고 득표수를 획득한 브랜드에 시상했다.
월트디즈니 주얼리는 이번 브랜드 대상에서 ‘아가타’와 ‘클루’ 등 경쟁 브랜드들을 제치고 주얼리 부문 1위에 올랐다. 노희옥 에이치오엔(HON) 그룹 회장은 “월트디즈니 주얼리의 높은 상품성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게 되었다”며 “앞으로 캐릭터 주얼리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혁신을 추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월트디즈니는 에이치오엔에서 2005년에 첫 선을 보인 감성캐릭터 주얼리 브랜드로 월트디즈니 코리아와 정식계약을 통해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를 모티브로 주얼리 및 헤어제품, 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28개 백화점 입점을 비롯해 온라인쇼핑몰(www.dizshop.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매출 200억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 문의: 02)2103-4400
유꽃님 기자
'보석정보 > 보석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아몬드, 유색, 진주 나석가격 일제히 상승 (0) | 2008.07.02 |
---|---|
미국, 합성다이아몬드 판매상 늘어 (0) | 2008.07.01 |
금부가세 매입자 납부제도 설명회 (0) | 2008.06.30 |
명장의 작품을 한자리에 ‘인사동 명장작품 전시관’ (0) | 2008.06.28 |
디자이너 예명지, 롯데 VVIP카드 디자인 맡아 (0) | 2008.06.28 |